본문 바로가기

우리 선우

140120 용산 신나라팬싸인회 바로

140120 용산 팬싸인회

@역삼 1동 문화센터 대공연장

 

 

 

 

 

 

반가운 우리 선우 >_<

안녕! 선우야 보고싶었어!!!! ㅜ_ㅜ ♡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싸인 시작하자마 특유의 귀엽고 잔망스러운 팬썹으로

팬들 웃음주는 선우. 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별로 죄송해하는 것 같진 않다.

잘생긴 게 죄라면 넌 대역죄인인데 말이지....

 

 

 

 

 

누나가 말하는 아련한 표정이 이런거라구 바로야.

모른다고 하다니 >////<

 

 

 

 

 

" 선우야. 예쁜 짓 한 번만!!! >///<"

"예쁜 짓?"

 

 

 

 

 

"뭐 이런거?"  아이이잉 앙탈

으아아아아아앜 ㅜㅜㅜㅜㅜㅜㅜ  아 예뻐요.... ㅜㅜㅜㅜㅜ

 (실제로 비명 지르고 잠시 쓰러짐. 영상 만들건데 보시면 다들 그러실걸요. ㅋㅋㅋㅋ)

 

 

 

 

 

네가 최고야! 차선우!! ㅜ_ㅜ

 

 

 

 

 

모자 한 번 벗어봐달랬더니

안된다면서도 살짝 살짝 벗고 털어주는 센스쟁이!!! >_<

 

 

 

 

 

뒷 팬분이 하트 한번만~ 하시니 이렇게 새침한 하트를 만들어주고는

싸인 후에 어떤 하트를 줄까 고민했어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여기저기 팬분들께 예쁜 하트를 쏘아주더니

 

 

 

 

 

옆에 앉은 동생이 내내 설명하던 두 손가락 하트를 만들고

"아~~ 이거~~~~" 하고는 감탄. ㅋㅋ

 

 

 

 

 

응? 갑자기 뭐야. ㅎㅎㅎ 귀여운 사람

 

 

 

그리곤 너무너무 깜찍한

차티치 등장!!!!!

 

 

 

 

 

거기에 또 모자를 얹어 쓰는 ㅋㅋㅋㅋ

근데 인간적으로 너무 귀여워요..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

 

 

 

 

"저 찍어요!!" 하더니 예쁜 꽃받침도 해주고 ^ㅡ^

 

 

 

옆 팬분이 늦게 건너오시니까

"왜 안오지이~~~~" 하는 장난도 쳐줬어요. ㅎㅎㅎ

 

 

암튼 용산팬싸에서도 우리 사랑둥이는

거기 모인 팬분들께 기쁨이 되어드린 거 맞아요. ㅜ_ㅜ

 

 

....................진짜 너무 예뻐요.... 

ㅜ_ㅜ 영상 만들어서 돌아올게요. 엉엉 이뻐주거요 ㅜㅜㅜㅜㅜㅜㅜㅜ

 

 

 

선우야. 진짜진짜 좋아해!!!

약 빼먹지 말구 꼭 먹고.... ㅜ_ㅜ 홍삼도 먹고...

절대절대 아프지 말자. 알았지?

(너무 울었나봐. 시크하고싶은데. 흥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