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비포멤버들

130602 대전 팬싸인회 - 공찬 "누나 찍지 마요2"

안녕 찬아? ^▽^

 

 

 

  

 

물 마시고 그렇게 귀엽게 입 헹구는 건 어디서 가르쳐주나...

 

 

 

 

 

  

 

공찬 = 잘생긴 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요새 좀 남자같아지는데....... 흠.......

 

여전히 누나 눈엔 애긔애긔할 뿐이야. ㅎㅎㅎㅎㅎ

 

 

 

 

  

 

 찬이는 잘생긴 애. ^ㅡ^

 

 

 

 

 

 근데..... 볼때마다....

 

 

 

 

 

"누나. 바로형 팬이잖아요."  

 

 

 

저는 찍지 말아주세요!!!!! /단호/ ㅋㅋㅋ

 

 

 

 

 그래놓구선 중간중간 계속 쳐다본다.... 맘 상했을까봐.... 막냉이... ㅋ

 

         

 

혼자 신나서 키득거리고 웃는 게 넌 정말 막냉이야. 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마지막에 하트 안줬으면 누나 삐질 뻔 했어. 칫. 흥. 핏.

 

귀여운 녀석같으니라구... ㅋㅋ 다시 한 번 생일 축하해!!!!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