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우리 선우

140124 광화문+수유팬싸인회 바로

@그라운드씬

 

 

진짜.......... 최선을 다했지만

조명에게 졌다고 합니다. ㅜ_ㅜ

 

 

 

 

 

슈퍼맨 배트맨 너는 퍼펙트맨!!! >_<

 

 

 

 

 

 

멋있어. 실장님 분위기. ㅎㅎ ^ㅡ^

 

 

 

 

 

 

솜털 보송보송한 선우도 예쁘구...

 

 

 

 

 

ㅋㅋㅋㅋ 장난꾸러기

 

 

 

 

선우는 예쁜데 너무 어둡다 어두워. ㅜ_ㅜ 히잉...

 

 

 

 

 

 

으잌!!!! 귀여워!!!!!! 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이날 진짜 예쁘네 선우......

머리부터 의상까지 다다다!!! 취향저격!!! ㅜ_ㅜ

 

 

 

 

 

 

캬..... 멋있다.... ㅜ_ㅜb

커피 CF도 노려보자는!!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ㅎ 그림자까지 미남. >▽<

 

 

 

+

 

 

 

흔들렸는데 완전 귀요미!!!

 

 

 

바나나 우유 마시려는 사진. 꺄~

조명은 답이 없었지만 선우는 정말 예쁜 그라운드씬 팬싸였습니다!!

 

 

 

 

누나가 사랑하는 아련짤 ♥

 

 

선우야. 멋있어서 고마워!!!

 

 

 

 

차선우랑 종신계약 ♥ 로나누나

2차가공 + 로고삭제 및 크롭 + 상업적이용을 금지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