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우리 선우

140717 엠카오픈스튜디오 - 바로 (2차 업뎃)

선우 보고싶은 밤

예전에 2차업뎃 하겠다고 했던 솔데엠카오픈스튜디오 폴더를 ㅎㅎ 이제야 열었어요 >_<

 

 

 

 

카메라와 스탭사이에 낑겨있어 선우 찍기가 ㅎㅎㅎ 꺄

 

 

 

 

 

모야 막 입술깨물고 그럼 어떡하라는거지 >_<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VCR 보면서 진영이는 주저앉아 웃고 선우는 그런 형 소매 붙잡으며 웃고 ㅎ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 여기에 다 보정하진 않았지만 아주 하트를 하트를 ㅎㅎㅎ

 

 

의자 빙글 돌리면서도 해주고

 

 

 

멤버들 사이로 숨어서도 해주고

 

 

 

 

쉬지않고 해주고 해주고

 

 

 

 

받아주세요오~~ 강제로(?) 해주고 ㅋㅋㅋㅋ

 

차바로하트폭탄에 팬들은 행복한 비명을 ㅎㅎㅎ 귀요미 ♥

 

 

 

 

어흥 (The best of the beast 가 잘어울리는 샷)

 

 

 

 

팬썹타임이 다 끝나고 정리하고 나가야할 시간 ^^

 

 

 

 

 

응 안녕~ 오랜만에 만나서 반가웠어!!!!! ^ㅡ^ 사랑둥이 ♥

 

 

 

 

 

매일매일 이렇게 환하게 웃을일만 가득하길~

 

 

 

보정하며 보고픔을 좀 달래봅니다 ♥ >_<

우리 선우 ♥ 오래오래 네 곁에 _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