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비포멤버들

130602 대전 팬싸인회 - 예쁜 멤버들. 너희도 좋아해.

 

@130602  대전

 

 

 

 

인기가요 끝나고 대전까지 총알처럼 날아와준 멤버들.

 

피곤해보이긴 하지만...  공중파 1위 여운이 남아있어서일까?  방긋방긋 웃는다. ㅎㅎㅎ 

 

  

 

안녕 진영C ^ㅡ^/ 누나 기억해줘서 고마워요!!!!!

 

 

 

 

 

    

 

서로에게 데면데면 무관심한 우리 사이. 들과 나. 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엔딩멘트하는 바로♡

초점 날아간 와중에 진영이의 아이컨택이라닛. ㅜㅜ

 

 

 

 

 

 

산들아. 오글거려? 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찬이가 멘트할 때는 아예 딴 짓까지?!!!!!! 프합.... (신우 표정... 곧 혼내고야 만다는. ㅋㅋㅋ)

 

 

 

 

 

 

신우엄마 지적받고 빙긋 웃는 귀염둥이 빙구.

 

입술스티커로 달래주는 신우

 

 

 

 

 

 

Yeterday 가 생각나시죠? 다들? ^^ 저두 그렇숨당.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난 너희의 투샷만 보면 왜 흐뭇한지 몰라.... ㅎㅎ 앞으로도 사이좋게 잘 지내~

 

 

 

 

 

   

 

셋 다 우연찮게 이쪽으로 손 흔들어주는 모습 포착!!!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포토타임 아예 드리겠다며. 포즈도 취해주겠다던 예쁜이들.... 힛.

 

고마워요! 예쁜 마음 ♡

 

 

 

 

+

 

 

 

 

 

 뒷동산 약수터 어머님들의 완소아이템 갖추고 온 지뇽C

 

화벨 안맞다고 투덜대는 와중에 찍힌 순둥순둥 힐링미소라니. 버릴수가 없네요.....

 

너무 누렇게 나와서 아예 블랙으로. ㅎㅎㅎㅎ

 

 

안녕 멤버들!!! ^^/~